안녕하세요. 육아 전문 블로거인 지니입니다:)아기 때는 연령별로 맞는 장난감을 사서 주고 당근도 열심히 하고 있었습니다만, 잠시 줄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1세 생일이 지나고 조금씩 맞는 것을 사려고 찾아 보니까 아이 소파를 샀어요 전부터 사고 싶었지만 이른 느낌이 있었는데 마침 핫 빅딜이 나왔으니 곧 고민하지 않고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면, 잠 자는 소파는 한샘과 핵심 코어의 2종류가 있었어요!?나는 코어 코어 제품입니다!
역시 아기 제품은 너무..벌써 집이 꽉 차서, 뭔가를 안 내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기다리고 있었지만, 더 늦을까 하고 일단 샀습니다아기 용품은 엄마의 추천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핫 딜의 가격으로 6만 중반에서 싸게 구했다고 기뻐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찾아보면 더 싼 핫 디에서 5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서두르고 있지 않다면 기다렸다가 얻고요 당근에서 싼 것을 살까 했는데요, 상태가 좋은 것을 찾기 어려웠고 가급적 오래 쓸 거 같아서 샀습니다.길게는 5세까지 쓴다는서 길게 쓰는 것은 새 제품으로 사서 주었습니다.12개월 이상에서 사용하게 쓰고 있지만 1세 생일 선물로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제발 아기가 뒹굴게 소파에 잘 적응하고 주길…
베이직, 곰돌이, 토끼 너무 귀여운 모양이 있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한참 고민 끝에 요금 차이가 나서 베이직하게 선택.. 그래, 예쁜건 엄마들의 욕심이겠지.. 생각하면서 구입했습니다.
같이 선물 온 흡착식판이에요 다음에 유아식 만들어서 여기 줘. ^^머스타드색상이라 무난할거에요
뒹굴뒹굴 소파의 특징으로는 친환경 소재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안그래도 요즘들어 아기들이 자꾸 기대앉는데 보기에는 너무 귀엽지만 허리가 잘 안보여서 빨리 사주려고 했습니다
열어보니 아기소파가 너무 귀엽다면서 제가 더 만족한대요.. 제 물건은 살수없는데 아기 물건을 사면서 기분전환하는것 같아요.. 저만 그런 건 아니죠?베이직 색상이 집안 인테리어에 손상을 주지 않아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디자인은 합격!!열어보니 아기소파가 너무 귀엽다면서 제가 더 만족한대요.. 제 물건은 살수없는데 아기 물건을 사면서 기분전환하는것 같아요.. 저만 그런 건 아니죠?베이직 색상이 집안 인테리어에 손상을 주지 않아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디자인은 합격!!그리고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일체형으로 제작되던 화학물질이 없는 안전한 신소재로 천연 식물성 원료와 우수한 복원력으로 괜히 마음 사이에서 굴러 소파가 유명한 게 아니었거든요.안에 지퍼가 있는데 가려 표면적으로는 눈에 띄지 않고 굳이 안을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아기가 앉았을 때 뒤로 넘어질까 봐 걱정했는데, 그렇지 않았나요?지금 시기가 얼마나 잘 되었는지.. 침대도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데 떨어질까봐 조마조마하고.. 안정감을 위해 데굴데굴 소파 하중이 넓게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예쁜 테이블도 같이 있었지만 테이블은 아직 아닌 것 같아서 일단 아기 소파에 잘 적응하는지 보고 사려고 뒹굴어서 소파만 샀어요 최대 하중은 35kg까지라 굉장히 여유로워요.77cm 10.3kg 아기입니다 처음 앉혀봤는데 낯익은지 5초만에 내려왔어요..그래서 잘못 샀나봐 처음엔 걱정했어요.근데 시간이 지나면 저혼자 앉거나 앉아서 기분이 좋은지 다리를 툭툭 치는데 너무 귀여워요.. 지금은 여기서 간단한 간식도 먹게 해줘서 기뻐요.우선 아기의 자세가 어느정도는 바른 자세가 되어서 만족합니다! 이제 자기 자리가 있어서 그런지 옆에 앉아서 밥을 먹으면 옆에 앉아요. 그럼 과자를 쥐기도 하고 저도 먹기 좋아졌어요. 뒹굴뒹굴 소파 더 빨리 살걸.. 쓸수록 만족하는 육아 아이템이네요!역시 엄마들의 추천은 최고입니다!!우선 아기의 자세가 어느정도는 바른 자세가 되어서 만족합니다! 이제 자기 자리가 있어서 그런지 옆에 앉아서 밥을 먹으면 옆에 앉아요. 그럼 과자를 쥐기도 하고 저도 먹기 좋아졌어요. 뒹굴뒹굴 소파 더 빨리 살걸.. 쓸수록 만족하는 육아 아이템이네요!역시 엄마들의 추천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