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앨리스(アリスです、)입니다.이번에는 이오니아 소속 암살자 아카렌의 세팅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카리는 전반적으로 리메이크 전과 비교해 스킬 메커니즘 자체는 뒤집은 반면, 대략적인 전투 방식은 계승했습니다. 황혼의 장막을 이용한 은신처 덕분에 암살자이면서도 전투의 지속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리메이크 후 바뀐 부분이라면 접근 속도와 순간적인 폭딜이 약화된 대신 유틸리티성이 극단적으로 높아졌습니다. 논타깃 스킬은 표창곡 덕분에 6레벨 전에도 능동적인 전투가 가능해졌으며 커튼에 표식을 새기는 등 다양한 유틸리티를 얻은 챔피언입니다.덕분에 리메이크 전 단점이었던 아카리 유저의 실력과는 상관없이 상대의 픽과 대응력에 따라 성능이 나뉘는 부분의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대신 궁극기의 2차 돌진을 제외하면 돌진기의 속도가 느려졌고, 돌진해 스킬을 마구 퍼붓기 전과 달리 데미지의 상당량을 차지하는 패시브한 암살자의 눈도장이 범위 밖으로 나갔다가 다시 돌아와 평타를 치는 매우 까다로운 조건을 갖게 됐기 때문에 딜을 넣는 데 시간이 많이 필요하게 됐습니다.이 점은 리메이크 전 미니언을 타고 매우 빠르게 연속으로 돌진해 단시간에 폭딜을 퍼부어 한 번 흥하면 어떤 수를 써도 막을 수 없지만 실패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고 구경만 하던 극단적인 모 아니면 도식의 스노볼링을 완화한 것이라고 봐도 좋을 것입니다. 롤 아카렌아카레른 세팅은 민첩한 발놀림을 들어줍니다. 기민한 발걸음은 아카리의 유지력을 극대화해 성장을 보는 룬으로 cc기가 많을 때 무력해질 수 있는 암살자의 특징상 안정감이 좋습니다. 라인전도가 무상으로 라인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라인전도가 쉽지 않은 대다수의 상대방에게 매우 유용하고 안정감을 주는 룬입니다. 나의 경우 갈리오, 리산드라, 아지르 등 cc나 라인 푸시 및 견제가 좋은 챔피언 상대로 채용하며, 그 외 일반적인 상황에서 안정적이고 좋은 선택지입니다.메인룬 : 기민한 발놀림 / 침착 / 전설 : 강인함 / 최후의 저항인 하위룬에서는 침착 / 전설 : 힘 / 마지막 저항을 듣습니다. 위와 같은 룬을 드셨을 경우에는 철자를 순간이동하여 유지력을 극대화시키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카리 스킬암살자의 표식(Assasin’s Mark) 스킬 공격으로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그 챔피언 주위에 원이 생깁니다. 아카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으면 카마의 사정거리와 피해량이 늘어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2배로 증가하여 39~180(+0.6 추가 AD)(+0.5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주어 기력을 10/15/20 회복합니다.오연투척검(Five Point Strike) 기력소모: 120/115/110/105/1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단검을 부채꼴로 던져 30/55/80/105/130(+0.65 AD)(+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끝에 있는 적은 잠시 둔화됩니다. 최고 스킬 레벨에서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1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500)황혼의 커튼 (Twilight Shroud) 기력소모: 8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5/22/19/16/13초 연막탄을 떨어뜨려 5/5.5/6/6.5/7초간 이어지는 연막을 넓힙니다.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카리는 투명해지고 아카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하여 2초 만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숨김 – 투명: 가까운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카리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거리:250)표창곡예(Shuriken Flip) 기력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후 공중제비를 하여 앞쪽으로 표창을 던지고, 50/85/120/155/190(+0.35AD)(+0.5AP) 마법 피해를 입히며, 표창을 받은 최초의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표지를 남긴 대상에게 돌진하여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650)무결처형(Perfect Execution)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두 번의 돌진: 첫 번째 돌진은 지정한 적을 뛰어넘어 아카리가 돌진하는 모든 적에게 125/225/325(+0.5 추가 AD)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2.5초가 지나면 다시 돌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돌진은 적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20/180/240(+0.3AP)~225/450/645(+0.9AP)의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사거리:750)아카리 스킬 트리는 고정입니다.R > Q > E > W 순서대로 마스터해주세요. E의 데미지 비중이 높아져 W커튼의 지속 시간이 레벨과 상관없이 되어 E를 두 번째로 마스터해 줍니다. 게다가 E 스킬의 활용도는 거리를 넓히는 회피기, 적에게 들어가는 돌진기 모두를 소화합니다. 게다가 벽도 넘을 수 있고, 피해량도 꽤 있고, 게다가 표지 대상 돌진의 시전 범위는 맵 전역인 데다 커튼 안에도 표지를 남길 수 있고, 커튼에 E를 던지며 돌진, 거기에 궁극기까지 사용해 적을 추격하고 결판을 내 먼 거리를 훨씬 넘어 복귀하는 멋진 플레이도 가능합니다.아카리콤보는 나라카일 선생님의 영상으로!시작 아이템은 도란의 방패 or 반지로 시작합니다.도런링은 AP 계수 비중이 높아지면서 적응형 능력치를 AP로 돌리기 위한 스타팅입니다. 상대가 원거리 견제가 적은 근접 챔피언일 때 좋습니다.롱소드를 2개 먼저 갈 경우 CS를 받을 때 주고, 초보자는 도란 방패로 안정적인 라인을 유지하도록 합시다.아카리의 핵심 딜은 패시브와 Q, R 두 타로 모두 AP 계수가 붙어 있습니다. 모든 핵심 딜이 마법의 피해이며, 물리 관통력의 영향을 하나도 받지 않는다는 점을 숙지해야 합니다. 특히 최대 2배의 피해를 입히며 아카리딜 뻥튀기의 핵심인 R2타는 AP계수만큼의 마법의 피해입니다. AD계수 물리 피해인 궁극기의 첫 번째 타는 기본 딜도 약하기 때문에 딜보다는 이동기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리고 지속딜을 위해서는 텐템을 감아야 하는 아그로띵동과 효율이 좋은 것들은 정야가 압살하고 수호천사는 AP트리여도 문제없이 올릴 수 있습니다.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을 들여놓으면 되고 AD의 비율이 많으면 닌자의 신발을 신습니다.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을 들여놓으면 되고 AD의 비율이 많으면 닌자의 신발을 신습니다.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을 들여놓으면 되고 AD의 비율이 많으면 닌자의 신발을 신습니다.이렇게 아카렌의 세팅 방법과 아이템 트리, 스킬에 대해 공략해 보았습니다. 아카리는 암살자의 포지션답게 민첩한 발놀림의 룬을 최대한 살려 뛰어난 기동력을 잘 사용해야 합니다. 포지션은 탑과 미드 모두 가능하며, 물의 몸이지만 회피기가 정말 많기 때문에 좀처럼 죽지 않고, 라인전 단계에서 아카리는 특히 1데스를 하면 스노우볼이 잘 굴러다니기 때문에 숙련도가 부족하면 최대한 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