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유딘입니다.파티에 항상 진심이라서 집에서 홈파티도 자주 하는 편이에요.빼놓을 수 없는 것이 테이블웨어입니다.홈파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주는 예쁜 그릇은 항상 필수! 제가 여러 그릇을 사용하며 느낀 것은 예쁜 북유럽 감성을 담은 제품들이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것입니다.
얼마 전 새로 걸친 우리 집 신상품 테이블웨어! 북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핀란드 그릇 베벨입니다.
북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는 핑크 컬러! 저는 너무 비비드한 색감보다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예쁜 그릇을 좋아하거든요.심플하면서도 밋밋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컷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핀란드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제품이라 그런지 북유럽 감성이 제대로 살아있습니다.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어서 활용도가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대형 사이즈의 공은 항상 진심으로 만족합니다.양이 많은 면을 만들어도 듬뿍 넣을 수 있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베벨은 핀란드 그릇으로 북유럽 특유의 모던함이 잘 돋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무광의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보통 유럽 제품이라고 해도 중국에서 제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어려운 과정을 거쳐 유럽에서 제조된 제품이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까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도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평소에 요리를 즐겨 하는 편은 아닌데요.한번씩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려고 솜씨를 발휘하곤 합니다.그때도 예쁜 그릇 베벨이랑 같이 했어요.오직 그릇만 있는 것보다 확실히 음식을 담으면 더 아름다움이 보입니다.음식을 돋우면서 고급스러움까지 담당하니 정말 딱이에요.베벨로만 준비한 테이블은 어떤가요? 하나씩 볼까요?
먼저 크림색 24cm 볼은 파스타 볼로 사용했습니다.평소 펜네를 굉장히 좋아하거든요.아이가 파르펠레도 같이 사와서 같이 넣어서 토마토 파스타를 완성했어요.큰 그릇이기 때문에 4인 가족이 먹을 만큼 다 넣고 피자치즈를 올려 오븐에 돌릴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피자와 샐러드 접시로 사용한 딥 플레이트입니다.높이가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만점입니다.
18cm 접시는 앞접시로 사용하기 좋고 빵을 올리는 접시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한식으로 활용하면 찬기로 활용하기에도 좋거든요.
설거지는 너무 편해서 크림색에 파스타 물이 들어갈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점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이렇게 슬슬 물에 흘려보낸 디저트기 세척기에 넣으면 설거지도 끝! 관리도 아주 간단합니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깔끔한 그릇 베벨무광의 고급스러움과 함께 컬러감도 눈에 띄지 않아 어떤 요리를 플레이팅하셔도 잘 어울리게 담아드립니다.게다가 핀란드 그릇임에도 불구하고 구성이 2P씩이기 때문에 매우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했습니다.제가 소개한 플레이트와 볼 외에도 디저트 접시, 파스타 그릇, 에스프레소 잔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베벨 핀란드 파스타 디저트 접시 크림 플레이트 2P 세트 18cm : 파인더이닝오브핀란드[파인다이닝오브핀란드] 좋은 물건을 10년 동안 쓰는 핀란드인 이야기 smartstore.naver.com
베벨 핀란드 파스타 디저트 접시 크림 플레이트 2P 세트 18cm : 파인더이닝오브핀란드[파인다이닝오브핀란드] 좋은 물건을 10년 동안 쓰는 핀란드인 이야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