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중복할인 가능한 티맵 착한운전 특약

안녕하세요 CVT미션에 진심인 마음 풀 가속입니다.오늘은 CVT가 아니라 자동차 보험의 주제를 다루려고 합니다.다음 달 9월이 자동차 보험 만기인 것을 생각하는 보험사의 카카오 톡을 받았습니다.올해 자동차 보험료가 인상되었습니다.얼마나 올랐을까?라고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다면 티맵 착한 운전 특약 변경 점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변경된 TMAP 착한 운전 특약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포스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티맵 좋은 운전이란 무엇입니까?92점이면 할인금액은 얼마인가요?다른 보험사 할인혜택은? 매듭지어주기

T도 착한 운전 특약은 TMAP운전 점수 76점 이상 운전자가 7.5~10.3%의 보험료 할인하는 특전입니다.(삼성 화재 기준)적용 상품은 개인 자가용 자동차 보험으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과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지난해 내가 보험 회사에 문의했을 때는 불가능이었지만 지금은 중복 할인이 가능하게 되었어요.다만 코넥텟도·블랙 박스의 착한 운전 할인 특약은 중복 가입이 없어요.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① TMAP 착한 운전 할인 특약 가입 여부 선택:보험료 계산/가입 시[3. 운전자 정보]단계에서 TMAP 착한 운전 할인 특약 가입 여부를 선택

② TMAP 운전점수 확인 : TMAP 운전점수 확인을 위해 개인정보 활용 동의 후 본인인증을 하고 TMAP 운전점수 76점 이상이면 가입 가능.

③ 보험료결제 : [7. 보험료결제]단계에서 보험료를 결제하시면 할인이 적용된 보험료로 가입완료

나의 TMAP 운전 점수는 92점, 할인율은 10.2%입니다.

81점 이상은 모두 10.3%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81점과 92점은 점수 차이가 조금 큰 편인데 같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건 좀 아쉽네요. 그럼 할인율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얼마일까요?

최종 보험료가 아닌 대략적인 금액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받을 할인 금액은 58,750원입니다. 여기에 마일리지 특약까지 포함하면 할인금액이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작년 보험료 451,950원에 비해 올해 보험료는 528,300원으로 작년에 비해 76,350원 인상되었습니다. 최종 확정 금액은 아니지만 TMAP 할인 특약 덕분에 5만8천원 정도 절약할 수 있어서 나름대로 알차네요.

TMAP 운전점수에서 ‘내 점수에 맞는 혜택 보기’를 클릭하면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위 사진 속 많은 보험사 중 단순히 할인율로만 3곳을 살펴봤습니다. 하나손해보험(13%)과 KB손해보험(12.3%)이 할인율이 높은 편입니다. 그런데 TMAP 할인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세부사항과 최종 보험료를 비교하는 것이니 참고 정도로 해주세요.

위 사진 속 많은 보험사 중 단순히 할인율로만 3곳을 살펴봤습니다. 하나손해보험(13%)과 KB손해보험(12.3%)이 할인율이 높은 편입니다. 그런데 TMAP 할인율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세부사항과 최종 보험료를 비교하는 것이니 참고 정도로 해주세요.

TMAP 착한운전 특약 중복할인은 올해 4월부터 시작됐는데요. 보험사 측에서는 고객의 안전운전 유도와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취지는 꽤 좋은데 할인율 구간을 좀 더 세분화해야 할 것 같아요. 특히 운전점수가 높은 운전자에게는 할인율을 높여 더 많은 운전자들의 참여를 유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MAP 운전점수를 적극 활용하여 안전운전도 하고 보험료 할인도 받으세요. TMAP의 운전 점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를 참조하십시오.T맵 tmap 운전점수 상향(업, t맵 자동차보험 할인, 초기화) 순정 내비게이션 성능이 과거 대비 많이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조작의 편리성을 위해서 순정 네비게이션에····blog.naver.com감사합니다。더 유익한 콘텐츠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